2026년 상반기 중고등부 회장단 모임이 1박 2일 동안 있었어요~
“여러분은 모두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하나입니다.”(갈라 3,28) 말씀과 함께
중고등부 회장단이 모여 만남의 시간을 보냈답니다~^^
이번 회장단 모임에서는 '2027WYD'를 선행으로 준비하며,
안동지역을 구석구석 돌아다니며 홍보 영상을 찍어 발표해보았어요~
교구대회를 직접 기획해보며 환대와 봉사의 길을 준비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답니다~!

교리교사의 날, 더 많은 사진을 보고싶으시다면!
↓↓Click!↓↓
2026년 상반기 중고등부 회장단 모임 사진 보러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