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월 31일(삼위일체대축일), 신기동성당에서 교구장 주교님의 주례로 12명의 신자들이 견진성사를 받았습니다. 성령의 은총 안에서 기쁨과 확신으로 신앙생활을 이어가시기를 기도 드립니다.
견진성사 주교님 강론 바로가기